본문 바로가기

Daily

[ 코스트코 ] 미국에서 여권사진 찍기

Aloha ლ(❛◡❛✿)ლ

 

 

영주권 준비때문에 강제로(?) 찍게된 여권사진

한국에서 준비해온 여권사진은 옜날꺼이기도 하고 갯수 부족으로 새로 찍어야 했어요ㅜㅜ

로기도 아직 여권이 없기도 하고 마침 서류제출용 여권사진이 필요한김에 같이 찍으로 고고싱

 

미국생활 하다보면 검색을 할수밖에 없는데 어차피 외국에서 여권사진 찍으면 1도 보정해줄거라 기대하지 않기때문에 가장 저렴하다는 코스트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 여권사진 4장 기준 4.99 $

 

 

 

저는 총 8장 이 필요했고

로기는 4장밖에 필요하지 않았지만 이왕 사진찍은김에 한국도 가야해서 여권도 만들겸

같이 8장씩 신청 !

코스트코 회원 확인후 결제완료

 

 

잠시 기다렸다가 부르는곳으로 가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를 봤지만 당황스러운 사진촬영

 

계산대 옆 세워진 락커 벽에 저 파란라인 안으로 서면

작은 미러리스만한 dslr을 가져와서 찍습니다

딱 1 컷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확인시켜주는데 눈감거나 정말 이상한 표정아니면 바로 결정됨...

 

그러고 ok 20분 뒤에 다시오라는 말과함께 쿨하게 사라짐

 

로기와 둘이 벙쩌서 한바탕 웃은후 장보러 슝슝

 

걱정반 근심반으로 찾아왔는데 다행이 찐빵스럽게 나오진 않았군

그나마 생각보다 잘나온걸 위안삼으며 집으로 슝슝